본문 바로가기

남자 바람둥이 특징, 주위를 항시 경계한다.

ndew9 2020. 10. 24.
반응형

관심이 있는 사람이 생길 수 있죠? 어느 단체나 모임에 들면 괜찮은 남자가 눈에 보이기 마련입니다. 이런저런 이야기하다가 말도 잘 통하는 거 같구, 한두번 밥도 먹으러가고 영화도 보러갑니다. 썸 같은데 썸이 아닌 거 같은 그, 사귀자는 이야기는 안하고, 참 답답합니다. 나를 어장관리하는 것인지, 심심풀이로 만나는건지, 연락하는 여자가 많은거 같은데, 이남자 바람둥이 인지 아닌지 알아봅시다.

 

 

1.휴대폰이 항상 바쁘다.

만나면 휴대폰 보는 시간이 너무 잦습니다. 사람은 만나면 서로에게 집중하기 마련인데, 휴대폰을 보는 건수가 많습니다. 몇번은 그러려니 할 수 있는데, 대화도중에, 이동도중에 휴대폰을 하는 일이 종종 있는데요, 관심이 있는 사람이 앞에있으면 휴대폰을 많이 할 필요성을 못느낍니다. 휴대폰을 많이 본다는 것은 두가지 경우입니다. 우리의 만남이 지루하거나, 다른 사람과 연락을 엄청 하거나.

 

 

2. 곧바로 전화나 카톡이 어렵다.

뭐 섣불리 이것만을 국환해서 이야기 하기 힘들지만 대체로 바람둥이 스타일이 이렇습니다. 그 이유는 다른사람과 만남을 가진다든가, 연락을 곧바로 받으면 자신의 메리트가 떨어진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사실 연락을 곧바로 잘 받으면 신비감이 덜 할 수 있습니다. 사람은 애타는데 더 목을 매기 때문이죠. 이러한 기다림의 심리를 적절이 이용하는 게 바람둥이의 특징입니다. 카톡을 그때그때 하지안헉나 전화를 바로받지않거나, 10분 15분 후 연락이 오고는 합니다.

 

 

3.지인이나 친구들에게 소개시켜주지 않는다.

만남을 가지다보면 의구심이 드는게 한두개가 아닌데요, 바로 지인이나 친구들에게 소개시켜주지 않는것입니다. 왜냐하면 계속해서 다른 사람을 만나는 건수가 많아지기에 또 새로운사람을 소개를 해준다는 걸 꺼리는 겁니다. 소개받은 지인이 어떠한 이야기를 할 지 모르기 때무이죠. 그리고 만약 바람을피고 있다면 이러한 경우는 더더욱 조심하기에 이릅니다. 만남이 지속되는데도, 지인이나 친구들의 가벼운 식사자리나 술자리에 데려가지 않는다면 문제가 있는겁니다.

 

 

4.나와의 일을 잘 기억못한다.

사람에게 관심을 집중하고 있으면 모든걸 기억하려 합니다.. 왜냐하면 그사람 스케쥴과 나와 협의를 보아야 만날 수 있는 순간이 많아지기 때문입니다. 둘만의 추억을 기억하는 것도 그만큼 인상에 깊고 잊기싫은 추억이죠. 그러나 나와 봤던 영화, 나와 데이트했던 장소를 많이 헛갈려 합니다. 그럴 수 있다 생각은 하지만 너무 잦으면 의심을 해봐야 합니다. 왜냐하면 다른 여자와 같은영화를 보았을 수 있고, 다른사람과 본영화를 나와 보았다고 착각하는 경우가 있지요. 사람은 기록하지 않는이상 컴퓨터처럼 기억력이 뛰어나지 못합니다.

 

 

5.주위를 항시 경계한다.

처음에 잘 몰랐지만 주위를 경계하며 밖에 나왔을때는 항시 두리번 거립니다. 음식을 먹으러 갈때도 그렇지요. 왜냐하면 자신이 알던 사람과 마주치면 나를 설명해야하는 곤란한 상황이 올 수 있습니다. 그리하여 상시 두리번거리거나, 주위경계를 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제 친구가 바람둥이 남자를 만났는데, 현재 사귀고있던 여자랑 마주치는 일을 겪었다고 하네요. 뭐. 어떤 일 일어났는지 불보듯 뻔하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