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시어부 추자도 kcm 이태곤 나이 박진철 프로 팔로우미 큰 기대를 걸었다고 해 관심이 집중됩니다.

ndew9 2020. 10. 31.
반응형

 

 

 

 

 

 

 

 

 

 

 

 

 

 

kcm 나이 82년생 39세

이태곤 나이 77년생 44세입니다.

29일 방송되는 도시어부2에서는 추자도로 돌돔 낚시를 떠나는 가운데, kcm이 게스트로 출격하는 모습이 펼쳐졌습니다. kcm은 지난달 도시어부 vs 반 도시어부 낚시 대결에서 반 도시어부팀의 특급 에이스로 대활약하며 도시어부 팀을 초토화시킨 바 있습니다. 소문만큼 무서운 낚시 실력을 과시했던 kcm은 당시 이태곤을 누르며 도시어부2 출연권을 따내는 진기록을 남겼었습니다.

 

 

 

 

 

 

 

 

 

 

 

 

 

 

이날 kcm이 게스트로 등장하자 현장은 일순간 술렁이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특히 kcm에게 대패하며 큰 후유증을 겪었던 이태곤은 "한 번은 올 거 같았다"라면서 애써 표정관리를 해 시선을 집중시켰다고 합니다.

 

 

 

 

 

 

 

 

김준현은 "보는 사람이 불편해"라며 이태곤과 kcm의 조우에 안절부절못하는 모습을 보였고, 이수근은 "바다 낚시에서는 욕받이가 한명 있어야 한다"라는 이유로 kcm의 등장을 반겼다고 합니다.

 

 

 

 

 

특히 낚시 잘하는 사람 앞에서 한없이 작아지는 지상렬은 kcm을 향해 "왜 자주 나오지? 많이 불편하네"라며 대놓고 거부감을 드러내면서 "태곤이가 그때 기분이 좀 상했었다"라며 굴욕이었던 패배의 순간을 떠올렸다고 전해져 어떠한 만남이 펼쳐졌을지 궁금증을 증폭시켰습니다.

 

 

 

 

 

한편 추자도에 도착한 박프로는 "이 아름다운 기상을 보십시오"라고 기뻐하며 "기상 좋고, 물 때 좋다. 지금까지의 팔로우미 중에 제일 좋다. 뭐 하나 빠지는 게 없다"라며 큰 기대를 걸었다고 해 관심이 집중됩니다.

반응형

댓글